Home > 정부/행정뉴스 > 지자체 > 인천

시민의 날 맞아 10월 한 달, 인천시티투어 50% 할인

등록 일자 :2022-09-28 오전 1:00:00 수정 일자 :2022-09-28 오전 2:07:00

 

시민의 날 맞아 10월 한 달, 인천시티투어 50% 할인

 

인천시민의 날기념해 인천레트로 노선’,‘바다노선할인

 

인천시가 인천시민의 날을 맞아 10월 한 달간, 인천시티투어 요금을 50% 할인한다.

인천광역시(시장 유정복)와 인천관광공사(사장 민민홍)는 오는 1015일 제58회 인천시민의 날을 기념하고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해 인천시민 및 인천을 방문하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인천시티투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.

인천시티투어를 이용하는 관광객들은
10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동안 인천레트로 노선바다노선50% 할인된 금액으로 탑승할 수 있다.

인천레트로 노선은 송도와 동구, 중구 개항장을 순환하는 노선으로 신포국제시장, 수도국산달동네박물관, 차이나타운 등 인천을 대표하는 관광명소를 둘러볼 수 있는 노선이다.

바다노선2층 버스를 타고 인천대교를 지나 왕산마리나, 을왕리해수욕장을 둘러보는 등 멀리 떠나지 않아도 도심 가까운 곳에서 바다를 즐기기에 충분한 코스다.

탑승권 구매는 송도 센트럴파크역에 위치한 인천종합관광안내소와 인천역의 관광안내소에서 현장발권이 가능하며
, 인천시티투어 누리집 및 인천e지앱을 통해서 온라인 예매가 가능하다.

시티투어 코스 및 운행시간
, 이용요금 등 자세한 사항은 인천시티투어 누리집(https://citytour.ito.or.kr) 및 인천e지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.

김영신 시 관광진흥과장은
인천시민의 날을 맞이해 시티투어가 준비한 할인행사를 통해 많은 시민들께서 즐거운 여행하시기 바란다.”할인 노선 외에도 섬과 체험콘텐츠 등을 테마로 한 다양한 노선이 마련돼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.

[ 조미선 기자 ]

-등록 된 댓글이 없습니다.

    내 아이디어로 우리 주변의 사회문제를 직접 해결할 수 있다?!
  • 기자수첩
  • 신차정보
  • 신차시승기
  • 리콜정보